본문 바로가기

Racing Model

2013서울모터쇼 닛산 리프&레이싱모델 민시아



2013서울모터쇼 닛산 리프&레이싱모델 민시아

2013 서울모터쇼 닛산 리프 사진과 닛산 리프 레이싱모델 '민시아' 사진입니다.
닛산 전기차 닛산 리프(NISSAN LEAF)와 '민시아'
닛산 리프는 이미 시판중인 자동차라 더욱 눈길이 가네요.
모터쇼에가서 컨셉트카를 사진이 아니라 실제 눈으로 보는 것도 처음이라 그런지 서울모터쇼 너무너무 재미있네요.
가도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꼭 가보세요~
레이싱모델 '민시아' 이번 서울모터쇼에서는 닛산 리프 모델로 활동중이네요.
민시아는 1991년생 170cm 인기 레이싱모델이라고 합니다.
사진 찍고 보니 그림자가 많이 지고 생각보다 어둡게 나오네요.
서울모터쇼에 가보니 커다란 플래쉬와 다양한 장비를 가지고 찍던데 카메라가 좋아야 사진이 잘 나오는건 아니었군요.
공부 좀 해야겠습니다.
이번 사진은 소니A65 오토로 놓고 찍었습니다.
근데 어떤 사진은 어둡게 나오고 어떤 사진은 밝게 나오고..스킬을 좀 누구한테 배웠으면 좋겠네요.
서울모터쇼에서 선보인 닛산리프 귀여운 미국광고 보시려면
[CF/Japan] - Nissan Leaf(닛산 리프) 전기자동차 미국광고 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