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스타

루드 반니스텔루이&파트리크 비에이라,하이네켄 맥주광고 '전설의 축구 판테온 신전'



루드 반니스텔루이&파트리크 비에이라,하이네켄 맥주광고 '전설의 축구 판테온 신전'

하이네켄(Hineken) 맥주광고, 전설의 축구편.
네델란드의 전설이자 박지성과 친한 루드 반니스텔루이(Rudd Vantelrooy), 프랑스의 전설 파트리크 비에이라(Patrick Vieira)
두 명의 은퇴한 축구선수가 나온 하이네켄 전설의 축구 판테온(신전)편입니다.
진짜 축구팬들이라는 하이네켄 팬들이 바라보는 챔피언스리그를 그리며 만들었다고 하이네켄에서
말하네요.
지성 팍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같이 뛰었던  친구 루드 반니스텔루이(Rudd Vanistelrooy)를 다시 보니
반갑네요. 파트리크 비에이라(Patrick Vieira) 프랑스 국가대표도 물론 반갑네요.
판테온은 신전입니다. 판테온 신전은 로마의 신들에게 바치고 경배하는 장소라고 하죠.
이 곳이 바로 옛 로마시절 글래디에이터, 투사들이 격투를 벌인 격투장으로 쓰였다고 하죠.

전설의 축구 판테온 신전편.. 판테온 신전에서 촬영된 두 글래디에이터의 격투, 하이네켄 맥주광고

맨유시절 루드 반니스텔루이(Rudd Vanistelrooy) 월페이퍼부터 보세요.




아스날 시절의 파트리크 비에이라는 세계 최고의 미드필더였죠.
현재도 많은 팀들에서 제2의 비에이라를 찾기 위해 혈안이 되어있을 정도..
아스날 레전드 사진인데 시오 월콧은 잉글랜드 프리미엄 때문에 들어간 듯하네요.
실제 10대 데뷔 시절에는 전설이 될 확신이 있었지만...성장이 더디다는...




업체:하이네켄
브랜드:하이네켄 맥주
광고모델: 전 네델란드 축구 국가대표 스트라이커 루드 반리스텔루이, 전 프랑스 국가대표 미드필더 파트리크 비에이라
타이틀: 전설의 축구,판테온 신전편
온에어:2012년 6월
국가:유럽
장르:맥주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