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음악&광고음악

신나는 광고음악,Duck Sauce-Barbra Streisand 덕 소스



신나는 광고음악,Duck Sauce-Barbra Streisand 덕 소스

신나는 광고음악, 덕 소스(Duck Sauce)의 'Barbra Streisand' 입니다.
Barbra Streisand(바브라 스트라이샌드) 는 하우스 디스코곡으로 필리핀관광청의 관광광고에서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곡입니다.
덕 소스(Duck Sauce) 오리 소스란 팀이름도 재미있는데 노래 제목도 가수이자 영화배우로 유명했던 
바브라 스트라이샌드의 이름을 따서 지은 곡이라네요. 'Barbra Streisand'
'Barbra Streisand' 는 우리나라에서도 김연아가 나오는 카스광고에서도 광고음악으로 사용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죠. 그런데 이 덕 소스(Duck Sauce)의 신나는 리듬은 바로 보니 엠(Boney M)이 1979년에 발표한
'Gotta Go Home'을 샘플링한 곡입니다.
그러니까 원조의 원조는 Gotta Go Home 되겠습니다.이 곡이 바로 김연아의 하이트 광고에 나온 광고음악이고
필리핀 관광청의 광고는 덕 소스의 음악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필리핀 관광청 광고 It's More Fun In The Philippines'광고음악을 만나보세요.
필리핀 관광 광고 보시려면
[CF/Asia] - 필리핀 관광 광고-it's more fun in the philippines 시리즈광고








덕소스-바브라 스트라이샌드(Duck Sauce)-Barbra Streisand M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