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V/K-POP-남자그룹

카오스 키스키스(Chaos-Kiss Kiss) MV 5만컷 사진으로 제작



카오스 키스키스(Chaos-Kiss Kiss) MV 5만컷 사진으로 제작

아이돌 그룹 카오스(Chaos)의 새 디지털 싱글 카오스,키스키스(Chaos,Kiss Kiss) 뮤비입니다.
이번 카오스의 키스키스 kiss kiss는 5만컷이 넘는 사진으로 제작되어 많은 화제를 몰고 있는데요.
일반 동영상으로 제작된 뮤비와는 다르게 정지된 일반 카메라 사진을 연속으로 붙여만든
'스톤모션 기법'으로 제작되었는데 사진이 5만장 넘게 사용되었다고 하네요.
이런 기법은 쉽게 말하면 애니메이션 영화를 만드는 방법과 똑같다고 할 수 있죠.
오프닝을 제외하고 모두 사진만으로 이루어진 뮤직비디오 너무 기발하네요.
카오스는 박태양, 현선,희재,동민,두환 5인조 남성그룹으로 이번 싱글곡 키스키스는 투명인간을
소재로 곡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펑키리듬과 파워넘치는 락앤롤 리듬을 믹스한 곡으로
신나고 힘있는 곡이 탄생되었네요.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카오스의 키스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