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짱

영국 인형소녀 '비너스 팔레르모' 비너스 천사 화제의 사진



영국 인형소녀 '비너스 팔레르모' 비너스 천사 화제의 사진

세계 10대 인형녀에도 뽑혔던 영국의 하얀 인형소녀 '비너스 팔레르모'가
비너스 천사로 불리며 일본에서 인기몰이중이라고 하네요.
영국 소녀의 각종 코스프레 사진이 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끌면서 그녀의 이름 '비너스 팔레르모'를 딴
비너스 천사로 불리며 인형소녀,바비 인형녀로 불리고 있다고 하네요.
유난히도 영국소녀들이 일본에서 힛트하는 경우가 많네요.
이제 인터넷 얼짱도 국제화시대네요.
실시간으로 인터넷얼짱이 국제적인 화제가 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으니.
영국의 하얀 인형소녀, 비너스 팔레르모 셀카 사진을 만나보세요.
비너스 팔레르모는 1997년 2월 8일생으로 영국의 인형소녀라 불리지만 실제로는 스위스에서 태어나서
자랐다고 하네요. 아마도 영국TV에 출연하면서 영국 인형소녀로 불린 것 같습니다.
스위스 영화프로덕션 소속으로 아역배우로도 활동한 경력도 있다고 합니다.
비너스 팔레르모는 헝가리와 스위스계 혼혈소녀로 키는 167cm
처음 비너스 천사로 알려질 당시에는 15살 소녀 인형녀로 인기를 끌었다고 하네요
지금 나이는 17살,.
개인적으로는 이상해보이는 사진도 조금 있어서 이쁜 사진만 추려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