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Male

김우빈 지드래곤 전화연결 통화로 대세남남 전화인터뷰^^



김우빈 지드래곤 전화연결 통화로 대세남남 전화인터뷰^^

김우빈 지드래곤이 전화연결 통화로 대세남의 남남 전화 인터뷰 모습이 화제네요.
이번 지드래곤,김우빈 통화 전화연결은 Mnet 엠카운트다운 MC 김우빈이 2014 신년특집편에서
지드래곤은 뭘 입어도 잘 어울리고,
무슨 노래를 불러도 멋있다고 칭찬하자 인터뷰 도중 지드래곤의 전화음성이 들리며
김우빈과 지드래곤의 전화통화가 나오는 장면인데.
지드래곤은 남자랑 통화하는데 떨린다며 어색함을 표현하고.

김우빈이 형같은데 지드래곤이 김우빈보다 한 살 많은 형이네요.
지드래곤은 자신이 형같지는 않지만 한 살 많으니 형이라고 불러달라고 하고..
요즘 지드래곤하면 떠오르는 정형돈의 지드래곤 패션지적질..

그 정형돈 이야기도 나누고.. 조금 오글거리며 재미있는 김우빈 지드래곤 전화 통화 장면 스틸 사진 모아봤습니다.
평소 김우빈 엠카운트다운 MC를 볼 때, 지드래곤을 대면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친해질 기회가 없었다고 하죠.
이번 김우빈 지드래곤 전화연결로 이제 형,동생하며 친하게 지내겠네요.
자막이 계속 나오니까 영상이 아닌 스틸 사진으로도 무슨 대화가 오갔는지 알수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