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usic

별에서 온 그대 중국 스타들의 반응,SNS 인증사진 모음



별에서 온 그대 중국 스타들의 반응,SNS 인증사진 모음


별에서 온 그대 중국배우들도 별그대앓이중이라고 하죠. 별그대 중국인기가 대단하네요.
중국에서도 많은 중국의 남녀배우들이 자신의 SNS에 별에서 온 그대를 언급해서
중국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네요.
요즘 상속자들과 함께 별에서 온 그대 한류드라마로서 열풍조짐이 불고 있다고 합니다.
별에서 온 그대 애청자임을 드러낸 배우들의 리스트를 중국기사에서 발견했는데
판빙빙을 시작으로 중국여배우 장몽, 그리고 탕옌,장자니,고원원.진교은 등 수많은 중국남녀배우들이
전지현 김수현 패러디 사진과 별그대에 관한 언급을 했는데

중국기사로도 나왔네요.

뭐 번역은 못하겠고 별그대 재미있다 짱이다! 이런 뜻이죠.^^
판빙빙 사진 빼고는 여배우들 사진은 별그대 전지현을 흉내낸 사진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