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V/POP-DANCE,POP

샤키라, 2010 남아공 월드컵 주제가 'Waka Waka'



샤키라, 2010 남아공 월드컵 주제가 'Waka Waka'

샤키라 피케 커플이 모두 등장하는 2010 남아공월드컵 주제가 와카와카(Waka Waka)
팝본고장 미국에서도 팝디바로 인정받고 있는 샤키라(Shakira)와 이제는 거의 부부처럼 지내는
FC바르셀로나 소속 스페인 축구국가대표 수비수 헤라르드 피케(Gerard Pique)
샤키라가 헤라르드 피케보다 딱 10살 많은 연상연하커플
지금은 샤키라와 헤라르드 피케 커플 아이도 생겼지만 이때 월드컵 주제가 와카와카(Waka Waka)
뮤직비디오에 헤라르드 피케가 나온 건 몰랐었네요.
WAKA WAKA 가 무슨 뜻인가 했더니 스와힐리어로 뭐 타오르다, 발게 빛나다 열정
뭔가 그런 느낌의 뜻이라고 합니다.
샤키라의 불꽃같이 타오르는 와카와카(Waka Waka) 감상해보세요.









2010 남아공 월드컵 주제가 샤키라(Shakira) -와카와카(Waka Wa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