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Soccer

선더랜드 vs 풀럼 하이라이트영상,기성용 2호골 1어시스트.



선덜랜드 vs 풀럼 하이라이트영상,기성용 2호골 1어시스트.

기블리 기성용, 선더랜드 기성용이 1골 1어시스트로 최고활약을 보여준 선더랜드 vs 풀럼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기성용 EPL 2호골과 영국언론으로부터 자로 잰 듯한 패스라는 찬사를 받은 1도움
추성훈의 딸,추사랑이 러블리하다고 추블리라 불리는데 주말 밤만 되면 요즘 기성용이 러블리해지네요~~
축구팬들에게는 추블리만큼 사랑스러운 기블리 기성용의 첫 필드골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EPL 리그2호골 1호골은 페널트킥 이번 2호골은 바로 기성용의 선덜랜드 첫 필드골.
전반 41분 애덤존스가 오른쪽 측면에서 깔아준 프리킥을 받아 논스톱슛으로 1골.
후반 24분에는 자로 잰 듯한 패스로 애덤 존스의 골을 어시스트하며 1어시스트를 이뤘네요.
경기결과는 선덜랜드가 풀럼을 4대1로 물리치며 승리했습니다.
단연 주인공은 해트트릭을 달성한 애덤존스와 1골1도움을 기록한 기성용 이 두선수가 되겠네요.

기성용 골 세레모니 장면이라네요 .기블리~~



애덤 존스 자신의 해트트릭을 알리는 골 세레모니 손가락 3개 
사진은 선덜랜드 홈페이지 사진입니다. 선덜랜드 홈페이지도 오랜만의 선덜랜드 대승을 
축하하고 있네요. 





선덜랜드 vs 풀럼
선덜랜드 4대1승리
경기일자:2014년 1월 11일(현지시간)
골: 전반30분 선덜랜드 애덤 존스
     전반45분 선덜랜드 기성용
     전반52분 풀럼 시드웰 
     후반 15분 선덜랜드 애덤존스
     후반42분 선덜랜드 애덤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