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F/Korean

성시경,허지웅 마녀사냥팀의 영단기 외국어학원 광고



성시경,허지웅 마녀사냥팀의 영단기 외국어학원 광고

마녀사냥의 성시경,허지웅이 외국어학원 1위에 빛나는 '영단기' 광고로 교육광고,외국어광고 CF에
입성했네요.
이번 영단기 광고는 마녀사냥의 성시경,허지웅을 광고모델로 기용하고 마녀사냥 속 모습과 캐릭터를
차용해서 본래 마녀사냥 속 그들의 모습대로 광고를 만들었네요.
허지웅 기자의 과감한 발언과 성시경의 저음톤의 차분한 말투가 묘하게 조화를 이뤄
엇박자가 전혀 안보이는 색다른 조합이네요.
이번 영단기 프로모션에는 광고와 더불어 10만원 정도 드는 토익 인터넷 강의 무료 이벤트도
동시진행하고 있네요.






마녀사냥 편(2013)

 




토익은 기술이다편 (2013)



'토익은 트렌드다'편(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