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Female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2위,나나(NANA)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2위,나나(NANA)

애프터스쿨 '나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2위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나나'는 우리나라 설문조사가 아니라
미국의 유명 영화사치트인 TC캔들러가 조사한 발표로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는 '마리옹 꼬띠아르' 2위는 애프터스쿨의 '나나'
나나는 원래 패션니스타로 수많은 기사에서 다루어졌었는데
외쿡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기사로 나오는 경우는 몸매쪽이었는데
미쿡에서는 얼굴. 그것도 세계에서 2위..

그냥 제가 생각하기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2위로 선정될 끼가 보였던
겟잇뷰티 나나 굿걸 배드걸 관련 영상입니다.
영상제공은 당시 굿걸 배드걸편에 나왔던 나나의 겟잇뷰티는 화장품 브랜드 쏘내츄럴 화장품을
사용해서 한 메이크업이었죠.
요즘 뜨는 화장품 브랜드 쏘내추럴이 제공한 나나의 팔색조 얼굴을 보세요...
타고난 미모와 이런 끝없는 훈련과 노력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2위를
이루어겠죠.^^
요즘 애프터스쿨이 화제의 중심이네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는 마리옹 꼬띠아르
그녀의 관한 포스팅은
[FASHION] - 마리옹 꼬띠아르(Marion Cotillard) 디올 레이디백 런던 그레이 광고
[Western Female] - 프랑스 국민여배우,Marion Cotillard(마리옹 꼬띠아르) 마담피가로 매거진 화보






















쏘내츄럴 애프터스쿨 나나 메이크업 복습해보세요...
어떻게 화장하는 지 쏘내츄럴이 자세히도 가르쳐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