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

세계최초 커브드 모니터,오스텐도 43인치 커브드모니터 가격 6천5백달러



세계최초 커브드 모니터,오스텐도 43인치 커브드모니터 가격 6천5백달러
-OSTENDO CRVD
세계 최초 커브드 모니터, 세계 최대 커브드 모니터, 43인치 커브드 모니터
수 많은 수식어를 가진 '오스텐도'사의 43인치 커브드 모니터입니다.
오스텐도 43인치 커브드 모니터 가격은 6천5백달러, 이 모니터를 3대로 연결해서 레이싱 게임등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3대를 사면 2만달러 정도 드네요.
극강의 게임시스템을 갖출 모니터만 사는데 2천만원은 필요하겠죠.^^
커브드 스마트TV의 최초,최대는 우리나라 업체 삼성,LG의 것이지만
세계 최초의 커브드 모니터는 '오스텐도'의 것이네요.
'오스텐도'는 하드웨어 업체가 아니라 소프트웨어 업체네요.
커브드 디스플레이는 우리나라만 만들 수 있는 줄 알았더니 소프트웨어 회사에서도 만들 수 있었네요.???
아니면 LG,삼성에서 제공한 것일까요?
생산수율이 기술력이지 그냥 소규모로 만드는 거야 많은 업체들이 만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오스텐도 43인치 커브드 모니터 사양은 43인치에 32:10 비율의 디스플레이 해상도는 2880x900이랍니다.



오스텐도 커브드 모니터를 3대를 연결해서 레이싱게임을 즐기네요.
이런게 바로 럭셔리 게임시스템, 럭셔리 게임시스템 태그로 앞으로 많이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