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

스마트워치? 스마트팔찌, 조본 업(Jawbone Up) 가격,소개사진



스마트워치? 스마트팔찌, 조본 업(Jawbone Up) 가격,소개사진

나의 운동스케쥴을 관리해주는 조본 업(Jawbone Up)을 소개합니다.
요즘 스마트워치가 웨어러블 IT제품의 선도주자가 되고 있는데 조본(Jawbone)이라는 회사에서
발매한 조본 업(Jawbone Up)은 스마트팔찌라고 불릴 수 있겠네요.
조본 업은 안드로이드,IOS 어플로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건강을 지켜주는 팔찌 되겠습니다.
조본 업 가격은 미쿡에서 130달러,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20만원이네요.
조본의 업의 기능은






착용자의 수면상태를 분석해서 건강하고 규칙적인 수면습관을 만들어 주는 기능이랍니다.
조본 업에는 수면모드와 활동모드가 있는데 UP의 수면 모드는 수면 중에 작은 움직임을 추적해서
수면시간,잠든시간, 선잠과 숙면 상태를 분석해서 개인에게 가장 알맞은 수면패턴을 찾아주다고 합니다.
아마 센서가 몸의 뒤척임이 많은 시간을 체크해서 분석하겠죠..
그리고 낮잠모드로 해 놓으면 야간 숙면을 방해하지 않는다는 가장 이상적인 낮잠시간 26.5분이 지나면




업의 정밀모션 감지 시스템이 일상적인 활동기록을 빠짐없이 추적해서 기록해 준다고 합니다.
스톱워치 모드를 사용하면 몇 걸음을 걷고 몇 미터를 갔고 몇 칼로리를 소비했는지도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너무 오랫동안 움직이지 않고 멍하게 있을때는 운동을 격려하는 메세지도 알려주는 똑똑한 업입니다.



먹은 음식사진을 촬영하거나 먹을거 포장지에 있는 바코드를 스캔하거나 이도 안되면
UP이 제공하는 이미지 갤러리를 탐색해서 자신이 먹고 마시는 음식을 칼로리 열량과 영양성분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조본 업(Jawbone Up)의 크기는 대중소 3가지에 usb케이블을 통해 충전할 수 있답니다.
조본 업의 색상은 이렇게 다양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