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음악&광고음악

[신나는 광고음악] 박진영 파워에이드 광고음악-Jet,Are You Gonna Be My Girl MV뮤비



[신나는 광고음악] 박진영 파워에이드 광고음악-Jet,Are You Gonna Be My Girl MV뮤비

JYP 박진영의 파워에이드 광고음악으로 쓰였던 신나는 광고음악
JET의 Are You Gonna Be My Girl,흥겨운 락앤롤 곡인 이 곡이  박진영의 파워에이드에 광고에 쓰였던 배경음악인데
광고음악으로 떴다기 보다는 원래 이 JET-Are You Gonna Be My Girl은 전세계적으로 대힛트한 곡이었죠.
락밴드 'JET'은 미국이 아니라 호주 락밴드로 2003년 앨범 GET BORN으로 화려하게 비상한 그룹으로
Are You Gonna Be My Girl은 2003년에 호주와 영국에서 발매되어 반응이 좋자 2004년에 미국에도 발매했는데
빌보드차트는 의외로 29위가 최고 성적이네요.
당시 미쿡라디오에서도 매일 흘러나오던 노래인데 29위 밖에 못했군요. 호주출신이고 1년 늦게 발표해서 그럴까요?
우리 싸이 이래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근데 이 노래 2009년 2010년 그때 많이 들었었는데 2004년 발표라니 뭘 잘못 알고있는건지 모르겠네요.
이 곡은 영화 라스베가스에서 생길 수 있는 일, 카메론 디아즈와 애쉬튼 커쳐의 영화에도
OST로 사용되었답니다.

너무나 흥겨운 곡 호주락밴드 JET의 Are You Gonna Be My Girl 를 만나보세요.
박진영의 파워에이드 TV CF도 만나보세요.
[영화음악&광고음악] - [신나는 광고음악] 박진영 파워에이드 광고음악-Jet,Are You Gonna Be My Girl MV뮤비








JET-Are You Gonna Be My Girl MV 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