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Western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The Amazing Spider Man2) 예고편과 새로운 출연진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The Amazing Spider Man2) 예고편과 새로운 출연진들

2014년 스파이더맨 신작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The Amazing Spider Man 2) 예고편과 새로운 출연진들을
소개합니다.
스파이더맨 시리즈 영화의 2기라고 할 수  있는 새롭게 개편된 출연진들이네요.
스파이더맨 토니 파커역에는 앤드류 가필드(Andrew Garfield)가 스파이더맨의 첫사랑 그웬 스테이시에는
엠마 스톤(Emma Stone)이 해리 오스본 역의 데인 드한(Dane Dehaan)
그리고 연기파 배우 제이미 폭스(Jamie Foxx)가 맥스 딜런,일렉트로역으로 나오는데 어떤 슈퍼파워를 보여줄 지
너무 기대되네요.

어매이징 스파이더맨 출연 배우들 사진에 이어서 예고편 HD영상이 나갑니다.

스파이더맨 토니 파커역에 앤드류 가필드(Andrew Garfield)







구웬 스테이시역의 엠마 스톤(Emma Stone)



맥스 딜런,일렉트로 역으로 나오는 제이미 폭스(Jamie Foxx)
제이미 폭스가 SF 코믹 히어로 영화에 나오다니 어딘가 낯설기도 하지만 그래서 더욱 기대되네요.



해리 오스본 역의 데인 드한(Dane Dehaan)
어딘가 살짝 일그러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같네요.
데인 드한(Dane Dehaan) 영화 크로니클에서 초능력을 가지게 된 아버지에게 학대받는 역할로 나왔던 영화가 기억이 나네요.



스파이더맨의 이모로 나오는 샐리 필드(Sally Field)














어매이징 스파이더맨2 예고편(The Amazing Spider Man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