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V/POP-RAP&HIPHOP

에미넴_Eminem Survival, 콜오브듀티 고스트 게임주제가 MV



에미넴_Eminem Survival, 콜오브듀티 고스트 게임주제가 MV

에미넴의 게임주제가로 화제가 된 에미넴 서바이벌(Eminem,Survival) 뮤비입니다.
이번 에미넴의 'Survival'은 인피니티워드에서 제작한 최신작 콜 오브 듀티 고스트(Call Of Duty:Ghosts)
게임 주제가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게임 주제가로 돌아온 에미넴 이번에도 멋진 곡으로 돌아와 주었네요.
콜 오브 듀티 고스트의 멋진 게임 영상 보시려면
[Game/PC&비디오게임] - 콜 오브 듀티 고스트(Call Of Duty Ghosts) 영화보다 멋진 트레일러







EMINEM-Survival M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