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Female

에스티 로더 갈색병 모델 '송유정'의 TV CF



에스티 로더 갈색병  모델 '송유정'의 TV CF

신예 '송유정' 에스티 로더 갈색병 광고 모델로 발탁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CF
갈색병이라 불리는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리페어, TV CF, 광고 모델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광고네요.
에스티 로더 갈색병 리페어 은 전세계 여성들에게 갈색병이라는 애칭 하나로 사랑받아온 제품으로
전세계 미용전문 잡지들로부터 극찬을 받아온 제품이죠. 우리나라에서도 10년 연속 Best Of Best Beauty를 수상하고
2012년에 독자선호도조사에서도 안티에이징 에센스 1위를 차지했었죠.
이러한 에스티 로더 리페어 에센스가 국내모델을 기용한 광고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네요.
거기에 일반인들에게 그렇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모델 '송유정'을 선택!!


당신을 처음 만났을 때를 기억해요.
당신은 어렸고 아기처럼 좋은 피부를 갖고 있었죠.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어느새 시간은 흐르고 당신은 많이 성숙해졌죠.
하지만 변하지 않은 건 여전히 빛나는 당신의 피부






당신은 내 덕때문이라고 말하겠죠.
매일매일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 줬다고 하지만 그건 하루도 나를 잊지않은
당신의 부지런함과 나에대한 믿음 때문일거에요.

















당신의 피부가 나이들 틈 없도록
앞으로도 영원히 나는 당신을 위한 갈색병입니다.










에스티 로더 갈색병 송유정의 TV CF
업체: 에스티 로더
제품: 에스티 로더 갈색병,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에스티 로더 아이크림
타이틀: 갈색병의 진심, 나는 당신의 갈색병입니다.
온에어:2013년 1월
국가:대한민국
화질:720P HD영상



송유정과 나일론 매거진이 함께 한 2013 스프링룩 메이크업 보시려면
[FASHION TV] - 송유정,에스티로더 광고모델의 2013스프링룩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