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

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일본의 햄버거브랜드 프레쉬니스버거(Freshness Burger)



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일본의 햄버거브랜드 프레쉬니스버거(Freshness Burger)

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가 커뮤니티에서 화제네요.
일본의 한 햄버거 가게에서 이 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를 사용하고 매출이 두 배로 뛰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는 옛부터 입이 작은 여성을 미인으로 여기며 입을 크게 벌리며 먹는 걸
창피하게 생각하는데 이런 건 일본 뿐만 아니라 모든 나라가 다 똑같은거 같네요.
입모양을 가려주는 포장지로 인해 남들에게 햄버거 먹는 모습을 살짝 가려주는 센스...
작지만 너무 기발한 아이디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 여성을 위한 햄버거 포장지 이름을 그래서 여성의 햄버거 맘놓고 먹을 자유를 상징하는
'해방의 포장지'라고 지었네요.
이제 일본여성들은 남의 시선을 의식해서 입을 크게 못벌리고 햄버거를 힘들게 먹었던 굴레에서
해방되었네요.

해방의 포장지 덕택에.....








일본 프레쉬니스버거 햄버거 브랜드의 여성을 위한 햄버거 영상
-프레쉬니스 버거를 알리는 편안한 영상인데 이런 기발한 포장지 때문에 2013년 칸 국제광고제에서
미디어 부문 실버 수상을 했습니다. 상먹은 국제적인 광고라는 말씀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