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l

[영상] 3살 지능 천재 견공,IQ 80의 지능을 가진 천재 개



[영상] 3살 지능 천재 견공,IQ 80의 지능을 가진 천재 개


사람으로 치면 IQ80의 지능을 가졌다는 천재 개, 3살 지능 천재 견공 체이서(Chaser)가 화제입니다.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이메리터스 워포드 대학 연구팀에 의해 훈련된 천재 견공 체이서(Chaser)
체이서의 주인이자 워포드 대학 교수인 존 W 필리 교수에 의해 훈련된 체이서는 이미 2011년에

천 여개의 단어를 인지하는 훈련을 완성했는데 이번에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에 의하면
동사,목적어를 구별하는 기초 문법 습득까지 했다는 소식입니다.
3살 어린이 지능이라고 하니 감이 잘 안오는데 천 여개의 단어를 기억하고 말한대로 행동한다고 하니
이렇게 보니 진짜 천재견공이 맞네요.
이러다가 사람처럼 되는 건 아닌가 무섭네요....ㅎㅎ

단어 천 개를 인식하는 개로 ABC뉴스에 나온 영상입니다.
수많은 인형 더미에서 인형 이름을 아는 모습에 소름이 끼치네요.
천재 견공 체이서의 능력을 아는데 가장 적합한 영상이라 생각되어 올립니다.




ABC 뉴스에 소개 된 단어 천 개 이해하는 개 체이서 영상



동사를 알아듣는 체이서 영상입니다.
Go to Tree 말하면 나무로 가고 우편함을 돌아 하면 돌고 천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