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Male

오상진 성형의혹 해명,해피투게더3-너무 잘 생겨도 탈이네요.



오상진 성형의혹 해명,해피투게더3-너무 잘 생겨도 탈이네요.

오상진 성형의혹에 관한 에피소드를 다뤘던 해피투게더3에서
오상진 아나운서 원래 잘 생긴 얼굴이었는데 요즘 피부과 관리를 받는다고 하죠.
진짜 얼굴 외모만 보면 일반 연예인 못 지 않네요.
원래 잘 생긴 얼굴이 관리까지 받으니 더욱 빛이 나네요. MBC에서 있을 때, 마음고생이 심했었는데
이제 스트레스도 없을테니 얼굴이 더욱 좋아보이는 거겠죠.
예전에 일산 킨덱스에서 있었던 박람회장에서 실제로 본 적이 있는데
그 인기가 끝내주더군요. 일일이 팬들이 사진 찍는데 포토타임도 가져주시고
잘생기고 마음도 넓은 오상진 아나운서였습니다.
이번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서 오상진 아나운서는 오징어콩나물국밥 가지고 나왔던데
야간매점 메뉴로 등극하진 못했지만 집에서 해먹기 좋아보이네요.
한 번 해봐야겠습니다.

평소 아나운서라 그런 지 정면 모습만 많이 봤었는데 옆에서 보는 모습도 턱선이 살아있어서
너무 멋있군요. 음 모든 걸 가진 남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