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Female

옵티머스G프로광고모델 주인공은 바로 쇼핑몰 디그6(Digue6) 모델



옵티머스G프로광고모델 주인공은 바로 쇼핑몰 디그6(Digue6) 모델.

옵티머스G프로 광고모델 찾았다!
옵티머스G프로 광고모델로 나온 모델이 '보아'를 닮았다고 생각했더니 나만 그런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보아'로 알고 있더군요.
이 신비의 옵티머스G프로 광고모델은 여성전문패션몰 디그6(Digue6) 모델이 바로 LG광고모델로 나왔던
그 분이라고 하네요. 디그6(Digue6) 원래 패션아이템에 관심이 많은 여성분들에게는 꽤나
알려진 쇼핑몰이라고 하니, 패션에 문외한인 저한테는 어려웠던 거군요.^^
저도 어떤 분이 블로그에 댓글로 알려주어서 알게 되었네요.

오늘 새로운 패션아이템을 만나시려는 분들은 디그6 방문해보세요.
http://www.digue6.co.kr/


아래 사진은 5만9천냥이라는 롱 후드 집업




아래 사진은 디그6(DIGUE6) 76MTM 티, 가격 3만4천냥





아래 사진은 디그6 피치 니트 사진 가격:5만천냥.



사진-의류쇼핑몰 디그6
www.digue6.co.kr




디그6 쇼핑몰 그 분이 나오는 옵티머스G프로 TV CF는
[CF/Korean] - 옵티머스G프로 광고모델 '보아'를 닮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