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Female

클라라,엠카운트다운 공연 출격-하우스룰즈&클라라 '인비테이션'



클라라,엠카운트다운 공연 출격-하우스룰즈&클라라 '인비테이션'

클라라 엠카 공연! 핫이슈 '클라라'가 엠카운트다운 음악프로그램에서
하우스룰즈 '인비테이션' 공연무대에 콜라보레이션으로 참가해서  이번에는 레깅스 댄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클라라 레깅스 시구를 통해 화제를 몰고 한 단계 더 큰 성장을 이루더니
이번에는 레깅스 댄스라 칭할 수 있겠네요
이번 무대에 선보인 곡은  하우스룰즈의 싱글곡 인비테이션(Invitaion)입니다.
엠카 무대만 특별출연한 것이 아니고 하우스 룰즈의 인비테이션에 정식으로 '클라라'가 피쳐링으로
참여했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자신이 참여한 곡을 위해 무대에 오른거네요.
클라라 욕심이 대단하네요 이제는 음반발매에도 참여하고.
이런 욕심이라면 많이많이 내도 상관없겠네요.
클라라가 트위터에 공개한 인비테이션 레깅스 의상 사진입니다
아직 영상이 올라오진 않았지만 곧 MNET이 공개하겠죠.





하우스 룰즈 인비테이션& 클라라 싱글곡 티저영상입니다













하우스룰즈(House Rulez) 피처링 클라라(Clara)의 인비테이션(Invitaion)
티저영상 먼저 만나보세요.


 




하우스룰즈 House Rulez + Feat. 클라라 (Clara) - 인비테이션 (INVITATION) LIVE 라이브 클럽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