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ian Male

태국의 훈남모델,잘 생겼네요 거기다 스타일도 최고



태국의 훈남모델,잘 생겼네요 거기다 스타일도 최고

우연히 인터넷 서핑중에 태국에 잠깐 들렀다가^^ 찾은 태국 훈남모델 사진입니다.
너무 잘생기고 멋져서 이름을 찾아서 나중에 포스팅해보아야겠네요.
태국모델들도 참 잘났군요. 얼굴만 잘 생긴게 아니라 스타일도 멋지네요.
특히나 첫 번째 모델 얼굴이 잘생겨서 한국와도 모델로 성공할 수 있겠네요.
국내양복브랜드나 패션브랜드 해외진출시 모델로 써도 좋을 듯 하고요.
아시아 젊은층을 타겟으로 하는 양복광고 나오면 딱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