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

파나소닉 터프패드 UT-MB5 태블릿,세계 최초 4K UHD 20인치 디스플레이 장착



파나소닉 터프패드 UT-MB5 태블릿,세계 최초 4K UHD 디스플레이 장착 

 세계최초 4K UHD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파나소닉 터프패드 UT-MB5 
파나소닉의 세계최초 4K UHD디스플레이의 'UT-M85'는 OLED TV와 함께 차세대 TV포맷인 4K UHD
(3,840X2,160)을  뛰어넘는 3840X2560 의 해상도를 가진 4K UHD를 장착했습니다.
OS는 안드로이드가 아니라 윈도우 8.1프로를 장착하고
디스플레이 크기는 무려 20인치 거기에 게임매니아들에게 항상 아쉬웠던 외장형 그래픽카드도
엔비디아 지포스 745M을  장착해서 더욱 강력하네요.
256GB SSD 장착에 램은 기본이 4GB, 8GB 선택가능하고요.
무게는 2.35KG,두께는 12.5미리미터 물론 애플이나 삼성의 태블릿에 비하면
거의 노트북 수준의 무게이지만 그래도 20인치의 태블릿이니 용서가 될 수 있겠네요.
참고로 그래픽카드 달린 슬림노트북이 가벼운게 2.2KG 정도 하는데 
이건 13인치 노트북이니 20인치에 2.35KG이라면 굉장하다고 생각되어집니다.
CPU는 인텔 I5 1.9GHZ
그리고 갤럭시노트 시리즈와 같이 터치펜을 탑재한 파나소닉의 첫 태블릿이랍니다.
터치대드 갤럭시노트 시리즈 덕택에 없으면 불편하게 되어가는 세상이죠.^^
크기나 사양이나 모든면에서 현존하는 태블릿을 안드로메다로 날려버리는 
굉장한 스펙이네요. 그리고 업무용으로 사용시 항상 아쉬웠던 윈도우가 깔린 
태블릿이라 업무용으로는 아무래도 안드로이드 보다는 적응도면에서 편하겠죠.
파나소닉도 이런 세계 최고의 업무용 태블릿을 목표로 만든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제품이름도 터프한 터프패드,
일반 태블릿보다 더욱 튼튼하게 만들고 방진,방수 기능등 고장과 데이터유실을 방지하기 위한
업무용 태블릿입니다. 
파나소닉의 터프패드 UT-M85 
가격은 한 6천달러 정도이니 담배 정도 끊고 사시면 되겠네요.^^











파나소닉 터프패드 업무현장에서 이렇게 쓰일 수 있겠네요. 간지 죽이네요.






터프패드 뒷태 옆태  튼튼해 보이시나요? 터프가이~






태블릿에 꼭 필요한 터치펜과 거치대 터프패드 크래들을 다양한 각도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업무용 태블릿 UT-M85가 있는 업무현장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