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

필립스 피델리오 P9, 고급 블루투스 휴대용 무선스피커 공개



필립스 피델리오 P9, 고급 블루투스 휴대용 무선스피커 공개

필립스의 피델리오 P9(Fidelio P9), 필립스의 새로운 고급 블루투스 휴대용 무선스피커를 소개합니다.
이번 필립스의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피델리오 P9(Fidelio P9)는 휴대용 스피커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조합으로도 좋은데요.
블루투스 무선스피커는 음질이 좋지 않다는 편견을 깨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합니다
피델리오 P9은 전면부에는 6개의 스피커에 후면부에는 두 개의 패시브라디에이터를 장착.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뭔가 했더니 소형 스피커에서 우퍼의 역할을 담당하는 거라고 하네요.

피델리오 P9은 고가의 필립스 하이엔드 스피커에 사용하고 있는 온 소프트 돔 트위터(Soft Dome Tweeter)를
사용하고 필립스만의 특허 받은 음장기술인 wOOx를 사용해서 맑고 깨끗하고 중저음에도
강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외관도 스마트폰 케이스 같은 가죽으로 만들어진 커버가 들어가서 더욱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었네요.
무선 스피커에서 중요한 배터리는 한 8시간 재생가능하고 스피커를 살짝 터치하면
배터리 잔량이 표시된다고 합니다.

필립스 피델리오 P9 국내 가격은 권장판매가 49만9천원에 책정되었다고 합니다.
할인 받아도 40만원 넘게 들어가겠군요.
저렴하고 편한 휴대용 스피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가격이 부담스럽겠지만,
좋은 음질과 폼 나는 간지를 포기하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는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