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usic

1박2일 막내 작가 이슬기 스틸사진



1박2일 막내 작가 이슬기 스틸사진

1박2일 막내 작가 이슬기, 수지 닮은 작가로 방송 후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1박2일 슬기 작가는
이번 주말 1박2일 프로그램에서 이쁜 외모로 주목을 받았는데, 가장 안기기 싫은 멤버로
정준영을 지목하자 정준영은 카메라를 보며 네티즌들을 향해 이슬기의 SNS를 공격하라고 외치며
큰 웃음을 주었네요.
진짜 누구를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네티즌들은 수지 닮은 외모로 말하고 있나 보네요.
난 이하늬하고 이미지가 비슷하다고 생각했었는데,, 듣고보니 수지 박장대소하는 모습하고 대강 비슷한 거 같기도 하네요.
1박2일 슬기작가를 만나보세요.

근데 참 저 노란색 패딩 따뜻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