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V/POP-RAP&HIPHOP

Flo Rida-Whistle 플로 라이다-휘슬 [뮤비,음악듣기,MV]


Flo Rida-Whistle 플로 라이다-휘슬 [뮤비,음악듣기,MV]

미국 힙합뮤직의 신파워, '플로 라이다'의 휘슬(Flo Rida-Whistle) 뮤비,MV입니다.
평소 랩뮤직,힙합뮤직을 너무 좋아해서 플로 라이다 너무 좋아라하는데 랩에 거부감을 느끼는 분들에게도
격한 랩이 아니라 부드러운 랩을 쏟아내니, 자연스럽게 음악을 감상하실 수 있을 거 같네요.
휘파람 소리가 이렇게 힙합과 잘 어울릴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Go girl you can work it

해봐, 넌 할 수 있어

Let me see your whistle while you work it

가능하다면 네 휘파람을 내게 들려줘

I'mma lay it back, don't stop it

편히 들을게, 멈추지 말아줘

Cause I love it how you drop it, drop it, drop it, on me

왜냐하면, 네 입 밖으로 내는 소리가 사랑스럽기 때문이야

Now, shorty let that whistle blow

이제, 이쁜이는 휘파람을 불게 해줄게

Yeah, baby let that whistle blow

그래, 넌 휘파람을 불게 해줄게

 

 

Can you blow my whistle baby, whistle baby
내가 부는 휘파람을 너도 불 수 있겠어?

Let me know


내가 알 수 있게 말야

Girl I'm gonna show you how to do it

어떻게 부는지 내가 보여줄게

And we start real slow

우리 정말 천천히 시작해보자

You just put your lips together

넌 그냥 네 입술만 붙여주면 돼

And you come real close

그리고 아주 가까이 오는거야

Can you blow my whistle baby, whistle baby

내가 부는 휘파람을 불 수 있겠어?

Here we go

자, 가자

 


Whistle baby, whistle baby,

Whistle baby, whistle 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