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디션프로그램

[K팝스타3] 권진아 '난 여자가 있는데' 박진영 원곡 MV와 비교해봐요



[K팝스타3] 권진아 '난 여자가 있는데' 박진영 원곡 MV와 비교해봐요

SBS K팝스타3 5회 상중하 오디션에서 상급팀의 권진아 '난 여자가 있는데' 공연 영상입니다.
박진영의 '난 여자가 있는데'를 권진아는 '난 남자가 있는데'로 살짝 바꿔서 권진아 그녀만의 소울로
풀어 열창한 '난 여자가 있는데' 원래 박진영의 노래를 좋아하는 1인으로서 권진아가 얼마나
노래를 잘 했는지 바로 알 수 있었네요
난 여자가 있는데 원곡  주인공인 박진영이 나보다 잘 부른다는 극찬을 받은 권진아 '난 여자가 있는데'
박진영이 선보인 2001년 뮤직캠프 공연과 아름다운 콘서트 라이브 영상과 비교해보세요.

참고로 양현석의 박진영의 직설적인 가사를 여성이 부를 때 더 감동적이라는 양현석의 평에
고개가 끄떡여지는 공연입니다.  얼마나 노래를 잘 했으면 권진아가 입었던 청자켓마저 화제가 되어
권진아 청자켓이 검색어에도 올랐었네요.

권진아 고등학교 1학년 학생,17세 여고생이라고 합니다. 외모는 고1이지만 그녀의 음악적인 필은 딱 30년 숙성된 듯..
진짜 노래 잘하네요. 캬~~























권진아 '난 여자가 있는데' 를 부른 '난 남자가 있는데'

 



박진영 '난 여자가 있는데' 
Park Jin Young  I have a girlfriend.
MBC음악캠프 2001년 7월 7일 방송된 MBC음악캠프에서의 박진영 난 여자가 있는데 공연영상입니다.
탭댄스 영상도 살짝 집어넣고 춤을 추며 부르는 느린 노래.. 당시에는 멋진 공연이었죠.



립싱크로 비교하면 이상할 것 같아서
MBC  아름다운콘서트 에서 선보인 박진영의 난 여자가 있는데 라이브 공연영상입니다.
이 공연이 가장 최근 거라 더 세련되고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