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ian Male

Kobe Paras(코비 파라스),필리핀 10대 얼짱 길거리 농구스타 TV CF



Kobe Paras(코비 파라스),필리핀 10대 얼짱 길거리 농구스타 TV CF

코비 파라스(Kobe Paras) 필리핀 얼짱 길거리 농구스타의 광고 하나 소개합니다.
코비 파라스(Kobe Paras)의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PLDT의 DSL 서비스 인터넷 서비스 TV CF입니다.
지금이야 우리는 100mb 초고속 광케이블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만 우리도 예전에는 DSL서비스를 이용했었죠.
ADSL 서비스가 기억나는데 필리핀은 DSL이니 다음단계가 ADSL이었죠.
이 광고에 필리핀의 얼짱 농구선수 코비 파라스(Kobe Paras)가 광고모델로 나왔네요.
코비 파라스(Kobe Paras) 뿐만 아니라 형제인 안드레 파라스도 같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코비 파라스는 필리핀 농구스타인 벤지에 파라스의 친아들로 농구스타 집안이네요.
농구가 국기인 필리핀에서는 농구 스타 집안이니 로얄패밀리 되겠네요.
코비 파라스(Kobe Paras)의 이름 코비(Kobe)도 NBA LA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의 이름을 따서
코비라 지었다고 하네요.
필리핀 얼짱 농구스타 코비 파라스(Kobe Paras)의 국제 덩크 콘테스트 영상 보시려면
[SPORTS/NBA] - 2013 FIBA 세계 3x3 농구선수권대회 덩크 콘테스트 HD영상 at.자카르타




PLDT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필리핀 TV 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