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usic

SBS연예대상 안시우,남호연 코미디부문 우수상 수상



SBS연예대상 안시우,남호연 코미디부문 우수상 수상

SBS연예대상에서 코미디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안시우,남호연
이번 수상이 화제가 더욱 화제가 되는 건 바로 SBS연예대상 안시우 수상소감
안시우는 수상소감에서 다른 연예인들은 검색을 하면 고향,유행어,키가 자동으로 뜨지만
안시우를 검색하면 "냉장고가 안 시원해요" "에어컨이 안 시원해요"가 뜬다
2014년에는 내가 더 궁금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네요. ㅋㅋ
실제 안시우 검색해 볼까요? 이제 수상소감으로 떴으니 안시우 키, 검색어로 나오겠네요.

안시우 이제 좀 떴으니 '안시우 키' '안시우 고향' 검색어도 나오고
이런 셀프 팬클럽 셀카놀이도 안하셔도 되겠죠.^^




사진-안시우 블로그

SBS코미디의 부활의 책임을 지고 있는 웃찾사 옛 명성을 되찾기 위한 필살기가 되어줄
새로운 물갈이 된 멤버 중 안시우,남호연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네요.
SBS연예대상 코미디 우수상을 받은 안시우, 남호연의 코미디를 만나보세요.

안시우가 맡고 있는 코너, SBS강남엄마 영상

 

남호연이 맡은 코너 웃찾사 개투제라블

남호연은 고모가 유명한 점집에서 이름을 지어 와 개명했다고 하네요.
남호연은 모두가 아실 듯. 모르시는 분들도 노래 부를 때 자막으로 이름이 나오니까...
나르샤가 특별출연한 웃찾사 개투제라블 설국열차 패러디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