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Female

걸스데이 경찰복 코스프레로 화제가된 BHC치킨 월페이퍼



걸스데이 경찰복 코스프레로 화제가된 BHC치킨 월페이퍼


걸스데이 경찰복 코스프레로 화제가 되었던 BHC치킨 일명 요레요레 치킨 월페이퍼,바탕화면입니다.
치킨광고 예전에는 코미디언의 전유물처럼 여겨졌었는데 국민음식이 된 이후로는
유난히 걸그룹이 광고모델로 나서는게 현 시점의 트렌드가 되었네요.
걸스데이 요즘 점점 CF 찍는 양이 많아지는 느낌이네요.
BHC 요레요레 치킨 먹고 힘내세요~
치킨 이름 재미있네요. 요레요레 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