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usic

고우리,연대 엄정화로 특별출연, 응답하라1994 18화 카메오



고우리,연대 엄정화로 특별출연 응답하라1994 18화 카메오


레인보우 고우리가 '연대 엄정화'로 특별출연해서 화제가 된 '응답하라 1994 18화'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편. 레인보우 고우리 고향이 전주라 해태 손호준의 상대역으로 나왔나 보네요.
연대 엄정화 고우리의 첫 등장이 무슨 CF패러디인데 버스 안에서 우연히 만난 남녀가 호감의 눈빛을 나누고
여자가 버스에서 내리면서 저 이제 내려요! 이 광고 당시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광고였는데

응답하라 1994 한 틈도 공부안하면 의미를 모르게 되는 그런 드라마네요.^^
연대 엄정화 고우리 등장도 반갑고 고우리와 함께 카메오로 함께 출연한 가수 김민수가
해태 친구로 나오는데 노래방에서 처음엔 반주가 긴 노래를 선택해서 고우리가 살짝 짜증을 내는데
김민수가 노래를 멋지게 부르자 점점 반하더니
마지막에 그 옛날 무지막지하게 큰 그 핸드폰을 꺼내드니 그냥 고우리가 확 김민수에게 반해버리네요...
전화도 윤후가 짜파구리 해달라는 전.화였네요
우리의 해태가 연대 엄정화에게 차이는 장면 고우리 김민수 카메오 출연 장면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