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음악&광고음악

렌카(Lenka),Everything at once 윈도우8 광고음악



렌카(Lenka),Everything at once 뮤비 MV,윈도우8 광고음악

상큼한 레몬향 같은 노래, 고급스런 흥겨움과 발랄함을 느낄 수 있는 렌카(Lenka)의
Everything at once 뮤비 MV입니다.
여가수 렌카(Lenka)는 1978년생 호주가 배출한 여가수로 2008년 앨범 Lenka로 데뷔한 여가수로
요즘은 윈도우8(Window 8) CF 광고모델로 출연하며 전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있죠.
특히나 어딘가 단조로우면서도 흥겨운 피아노 선율이 너무나 맘에드네요.

렌카의 윈도우8(Window 8) 광고음악 Everything At Once 를 만나보세요.

윈도우 8 TV CF 보시려면
[CF/Western] - Window 8 윈도우8 TV CF

아래 사진은 everything at once가 담긴 렌카의 앨범 Two 커버 사진



As sly as a fox, As strong as an ox
여우처럼 교활하고, 소처럼 강하지

As fast as a hare, As brave as a bear
토끼처럼 빠르고, 곰처럼 용감해

As free as a bird, As neat as a word
새처럼 자유롭고, 가사처럼 정돈되어 있어

As quiet as a mouse, As big as a house
쥐처럼 조용하고, 집처럼 커

 All I wanna be, All I wanna be oh
내가 원하는 것은, 내가 원하는 것은

All I wanna be is everything
내가 원하는 것은 모두 다

 As mean as a wolf, As sharp as an tooth
늑대처럼 비열하고, 이빨처럼 날카로워

As deep as a bite, As dark as the night
문 것처럼 깊고, 밤처럼 어둡지

As sweet as a song, As right as a wrong
노래처럼 달콤하고, 틀린 것처럼 옳아

As long as a road, As ugly as a toad
길처럼 멀고, 두꺼비처럼 못생겼어

 

As pretty as a picture hanging from a fixture
붙박이 장에 매달려 있는 그림처럼 예뻐

Strong like a family, Strong as I wanna be
가족처럼 강하고, 내가 원하는 것만큼 강하지

Bright as day, As light as play
낮처럼 밝고, 놀이처럼 가벼워

As hard as nails, As grand as a whale
못처럼 단단하고, 고래처럼 거대해

 All I wanna be, All I wanna be oh
내가 원하는 것은, 내가 원하는 것은

All I wanna be is everything
내가 원하는 것은 모두 다

 Everything at once
한번에 모두 다
Everything at once
한번에 모두 다

oh oh oh

everything at once
한번에 모두 다


 As warm as the sun, As silly as fun
태양처럼 따뜻하고, 장난처럼 어리석어

As cool as a tree, As scary as the sea
나무처럼 시원하고, 바다처럼 무섭지

As hot as fire, cold as ice
불처럼 뜨겁고, 얼음처럼 차가워

Sweet as sugar and everything nice
설탕처럼 달콤하고 멋진 모든 것

 

As old as time, As straight as a line
시간처럼 오래되고, 선처럼 똑바르지

As royal as a queen, As buzzed as a bee
여왕처럼 장엄하고, 벌처럼 윙윙거려

As stealth as a tiger, Smooth as a glider
호랑이처럼 살며시 움직이고, 미끄러짐처럼 부드러워

Pure as a melody, Pure as I wanna be
멜로디처럼 순수하고, 내가 원하는 것처럼 순수해

 All I wanna be, All I wanna be oh
내가 원하는 것은, 내가 원하는 것은


All I wanna be Is everything
내가 원하는 것은 모두 다

Everything at once
한번에 모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