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F/Korean

아오이 유우 닮은꼴 손수현 김영광과 가나 초콜릿 CF 광고



아오이 유우 닮은꼴 손수현 김영광과 가나 초콜릿 CF 광고

가나 초콜릿 광고모델이 화제네요. 일본여배우 '아오이 유우' 닮은꼴 모델로 화제가 되고 있는
'손수현'이 김영광과 함께 한 가나 초콜릿 광고,CF입니다.
나의 소울메이트 가나편에서 김영광의 자전거에 올라타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준
손수현 진짜 '아오이 유우'를 쏙 빼닮았네요.
김영광의 가나초콜릿 광고 등장도 화제가 될만 한대, 손수현이 더 큰 화제를 몰았으니
가나 초콜릿 이번 광고도 대성공이네요.




가나만이 채울 수 있는 마음이 있다
나의 소울메이트 깊고 진한 가나











나의 소울 충전
깊고 진한 가나
My Soul Mate






업체:롯데제과
제품: 가나 초콜릿
광고모델: 손수현,김영광
타이틀: 나의 소울메이트 가나초콜릿 여자편
온에어:2013년 12월
길이:30초

국가:대한민국
장르:식품광고,초콜릿광고
화질:720P HD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