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캐나다 패션모델,아나이스 폴리오트(Anais Pouliot) Glass 매거진 화보



캐나다 패션모델,아나이스 폴리오트(Anais Pouliot) Glass 매거진 화보

캐나다 패션모델 아나이스 폴리오트(Anais Pouliot) 캐나다의 떠오르는 신성 슈퍼모델
아나이스 폴리오트(Anais Pouliot)가 나온 Glass 글래스 매거진 2013년 봄 이슈 화보입니다.
이번 화보에는 어떤 브랜드 의상과 액세서리를 썼는지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좋네요.
아나이스 폴리오트(Anais Pouliot)는 1991년생,178cm 슈퍼모델인데 이름이 프랑스계 같네요.
그래서 그런 지 유럽모델 같아 보이는 아나이스 폴리오트네요.

캐나다 슈퍼모델 아나이스 폴리오트(Anais Poulliot)의 럭셔리 패션화보 나갑니다.


까르띠에(Cartier) 귀걸이에 블라우스는 벨기에 디자이너인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Diane Von Fursenberg)



아래 사진에는 목걸이는 (Swan lake 백조의 호수) 31.95캐럿으로 화이트 앤 블랙 골드 목걸이라고 하네요.
아마 스완레이크 브랜드 이름이 아니고 제품명인 듯 합니다. 백조의 호수 목걸이..
작은 호수 하나 값은 되겠네요.^^
그리고 골드에 블랙골드가 있는건 처음 알았네요.
드레스는 발렌티노(Valentino) 드레스입니다.



플라워레이스가 들어간 헤어핀 이것도 다이아몬드 5캐럿이 들어갔네요.
반지와 헤어핀은 바로 반 클리프 앤 아펠(Van Cleef & Arpels) 반지와 헤어핀이고요.
코르셋은 Worth Couture Lingerie
그리고 트라우져 바지는 백발이 인상적인 독일의 할아버지 패션디자이너 칼 라거펠드(Karl Lagerfeld)작품입니다.



다이아몬드 귀걸이는 해리 윈스턴(Harry Winston)
의상은 워스 코쳐 란제리(Worth Couture Lingerie)



아래 사진에는 명품 쥬얼리 브랜드 부쉐론(Boucheron)..



아래 언더웨어는 버버리 프로섬(Burberry Prorsum)
쥬얼리는 해리 윈스턴(Harry Winston)
살짝 본 거 같지만 아마도 저 옷과 악세사리를 합치면 서울 아파트 몇 채 값은 보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