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이자벨 마랑,H&M 콜라보레이션 멘즈컬렉션 2013FW



이자벨 마랑,H&M 콜라보레이션 멘즈컬렉션 2013FW


'이자벨 마랑'과 H&M의 콜라보레이션 멘즈컬렉션입니다.
H&M과 이자벨 마랑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한 번 화제가 되고
광고모델들의 물량공세로 또 한 번 화제가 된 일명 이자벨 마랑 H&M 멘즈 컬렉션.
이번 이자벨 마랑 H&M 남성의류 광고모델로는 프랑스 남성패션모델 클레망 샤베르노(Clement Chabernaud)와
프랑스 영화배우 니엘스 슈나이더(Niels Schneider) 그리고 뮤지션 크리스포터 오웬스(Christopher Owens) 건축가 (Guillaume)

건축가 'Guillaume'입니다. 이름은 어려운데 얼굴생김새가 헐리우드 영화배우 빰치게 생겼네요.
실제 모습보다 한 두 배 멋지게 나왔네요.^^




프랑스 남성패션모델 클레망 샤베르노(Clement Chabernaud)





바로 이 분이 프랑스 영화배우 니엘스 슈나이더(Niels Schneider)입니다.
영화 카오스,오피움,유 앤더 나이트에 출연했는데 가장 니엘스 슈나이더(Niels Schneider)의 매력을 제대로 볼 수 있는 영화는
영화 하트비트(Heartbests,2010)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토퍼 오웬스(Christopher Owens)가 바로 이 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