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V/K-POP-여자그룹

걸스데이 출신 '지인'의 비밥 여성밴드 '내가 메인이야' 뮤비



걸스데이 출신 '지인'의 비밥 여성밴드 '내가 메인이야' 뮤비

걸스데이 출신인 멤버 '지인'이 소속된 여성밴드로 잘 알려진 '비밥'의 신곡 '내가 메인이야' 앨범커버와
뮤직비디오입니다. 일반 걸그룹과는 여성밴드를 표방한 비밥(Bebop)
에이치엠아이의 여성밴드 비밥은 아연,주우,지인으로 구성된 3인의 여성밴드로
지하철역에서 공연하는 홍보사진을 보고 응원하게 된 여성밴드 비밥(Bebop)
생활형 아이돌로 빅스타가 된 카라도 떠오르면서 인디쪽에는 많겠지만 TV쪽 보면 여성밴드 하나 없는 K-POP에
비밥이 대표적인 여성밴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요즘 섹시코드가 대세인데 비밥은 싸대기와 쌍코피로 무장하다니 재미있고 색다르네요.^^















비밥, 내가 메인이야 BEBOP I'm The Best M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