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Female

강한나 라이징스타, 청순미 가득한 셀카사진



강한나 라이징스타, 청순미 가득한 셀카사진

영화 '친구2'에 나오는 여배우 '강한나' 트위터에 공개한 셀카 사진에도 청순미가 가득하네요.
얼마전 부산국제 영화제에서 아찔한 뒷태를 선보인 드레스로 화제가 되었던 여배우인데
다시는 이런 거 안해도 되겠습니다.
그냥 청순미로 밀고 가는게 나을 듯하네요.
여배우 강한나는 1989년 1월 30일생으로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에서 연기를 다진 재원으로
영화 친구2에 캐스팅되어 지금 극장가에서 활약중이고 더욱 반가운 소식은 강한나
드라마 '미스코리아'에 출연이 확정되었다고 하니 TV에서도 그 청순한 매력을 맘껏 볼 수 있겠네요

[Korean Female] - 강한나,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팬캠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