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무라 타쿠야,카토리 싱고의 산토리 맥주 일본광고
일본의 아이콘 기무라 타쿠야(木村拓哉)와 카토리 싱고(香取慎吾)의 산토리 프리미엄 몰츠
일본광고 TV CF입니다. 비틀즈의 Hey Jude 배경음악이 깔리며 기무라 타쿠야(木村拓哉)와 카토리 싱고(香取慎吾)의
나래이션으로 일본인과 맥주를 주제로 이야기를 하는 스토리를 가진 다소 분위기있는 광고입니다.
광고내용을 완벽하진 않지만 살짝 한국어로 정리해봤습니다.
산토리(SUNTORY) 프리미엄 몰츠 맥주광고-역사편
어떤 사람이 있다.
일본의 경제성장과 함께 한 맥주라고.
일본의 경제가 성장하면 할 수록 맥주의 맛을 아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모두가 즐기는 맥주가 되었다.
사람들의 미소는 언제나 맥주와 함께 했다.
어느때부터인가 시대가 변하며 일이 끝나고 일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맥주를 마신다.
일이 끝난 후 마시는 맥주 한잔은 맛있다.
하지만 이건 진짜 맥주의 맛을 즐기는 게 아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맥주 한 잔이 진짜 맥주다.
2012년 새로운 산토리 프리미엄 몰츠가 나왔다.
일본의 미래가 더욱 빛나길 건배!!
기무라 타쿠야,카토리 싱고 산토리 프리미엄 몰츠 TV 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