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

레노보 요가 태블릿(Lenovo Yoga Tablet)-18시간 배터리와 거치대가 필요없는 태블릿



레노보 요가 태블릿(Lenovo Yoga Tablet)-18시간 배터리와 거치대가 필요없는 태블릿

영화배우 애쉬턴 커쳐(Ashton Kutcher)가 제품발표회를 가져 화제가 된 레노보 요가 태블릿(Lenovo Yoga Tablet)
이번 레노보 요가 태블릿(Lenovo Yoga Tablet)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바로 어떤 제품도 소개하지 않았던 거치대가 필요없는 자체 거치대와 틸트기능에
배터리가 18시간 지속된다는 점입니다.
레노보 요가 태블릿(Lenovo Yoga Tablet)의 사양은
프로세서는 MTK 8125 Quardcore ARM Cortex A7 암코어텍스 A7은 1.2GHZ 쿼드코어
안드로이드 4.2, 메모리 LPDDR2 1GB, 16기가 램, 
디스플레이가 1280x800 해상도가 너무 평범하네요. 무게는 605그람.
레노보 요가 태블릿 가격은 요가 태블릿8이 199.99파운드, 요가 태블릿10.1인치가 249.99파운드네요.
요가 태블릿 10.1이 50만원 정도하네요.


우선 요가 태블릿 앞태 디자인부터 천천히 볼까요....
바닥에 묵직하게 원형의 형태를 띈 곳이 바로 거치대 기능을 하고있죠.
거치대 파는 액세서리 업체들은 어떻게 하라고...우우

















레노보 요가 태블릿을 손에 쥐면 이런 자태가 나오는군요.






레노보 요가 태블릿 옆태를 자세히 볼까요... 몸짱이 되려면 앞태,뒷태 뿐만아니라 옆라인도 살아야겠죠.








눈치 채셨겠지만 요가 태블릿 거치 기능이 어떤 건지 확인해 볼까요.

스탠드 모드, 거치대 없이 그냥 태블릿 자체만으로 이렇게 스탠드 모드로 변신하니
영화 볼때 진짜 죽이겠네요. 저한테는 이게 바로 혁신이네요.!!






키보드를 사용할때도 너무너무 편하겠죠...





이번에는 바로 틸트 모드 책상에서 터치를 이용해 검색할 때 너무너무 편하겠네요.
바닥에 탁 붙는 것보다 시야각도 더 확보될 듯 하고요





이런 기능들을 위해 하단의 원형 디자인을 만들어 냈네요.
그래서 이렇게 위와 아래가 두께 차이와 모양이 다르게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