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스타

리오넬 메시, 일본CF 광고 ANGFA 너무 특이해!!



리오넬 메시, 일본CF 광고 ANGFA 너무 특이해!!

리오넬 메시 일본CF가 전세계적으로 화제네요. 리오넬 메시, 외계인급 활약을 펼치고 있으니
뭘해도 화제가 되긴 하진만 이번 일본광고, 얼굴세안 제품의 CF인데
1탄을 보면 메시가 페이셜워셔로 하얀거품이 얼굴을 뒤덮은 모습만을 보여주네요.
참 특이하네요! 메시 광고에 리오넬 메시 얼굴을 볼 수 없으니.
이거 메시가 메시 아닌거 아닐까요?ㅎㅎ 진짜 메시가 아니라.^^
세상에나 저 비싼 몸값의 메시를 보여주지도 않다니.








브랜드: ANGFA 안그파
제품: SCALP D Facial Wash 스칼프 디 페이셜 워시
광고모델: 아르헨티나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
길이:15초
ON Air: 2012년 12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