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

소니 스마트워치2 가격_스펙_소개 영상 풀리뷰



소니 스마트워치2 가격_스펙_소개 영상 풀리뷰

삼성의 갤럭시 기어 스마트워치에 맞선 소니의 공식 스마트워치, 스마트워치2(SONY SMARTWATCH 2)
를 소개합니다.
소니의 스마트워치2와 갤럭시기어와의 가장 큰 차이점이라면 방수가 된다는 점. 그리고 갤럭시기어가 갤럭시노트3와만
연동되는데 반해 소니의 스마트워치2는 일반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확장성이 좋다는 점이 되겠죠.
소니 스마트워치2 현재 199.99달러에 판매되고 있다고 하니 갤럭시기어보다 비싸도 최소 10만원 이상 가격이 싸네요.

220x176 픽셀 해상도에 디스플레이크기는 1.6인치 알루미늄 비디에 실리콘 손목밴드
블루투스 3.0 USB 고속충전기능이 있네요.
배터리 사용은 최대 7일에서 평상시 3일 사용 가능하다는데 뻥튀기한 건 아니겠죠?
갤럭시기어는 하루종일 사용할 수 없다고 하던데 소니도 실제로 사용하면 비슷할 듯 하네요.















그리고 갤럭시기어가 다양한 색깔의 제품이 나온 것에 반해 소니의 스마트워치2는 검은색 단 한가지 색 밖에 없죠.
그래서 그런지 그 약점을 메우고자 스마트워치2 시계줄을 다양한 칼라로 만들어서 따로 판매하고 있네요.
화려한 칼라의 스마트워치 스트랩 사진 보세요.



















소니의 스마트워치2 디자인과 외관 소개 영상 보세요.
보고나면 스마트워치2가 더 이뻐보일걸요??

 




다음 영상은 소니 스마트워치2 프로모션 영상입니다.
스마트워치2 좋아보이네요. 갤럭시기어와 스마트워치2 앞으로 워치 전쟁의 서막을 알리는 듯 합니다.


갤럭시기어 관련 포스팅은
[IT&Product] - 삼성 갤럭시기어(Galaxy Gear) 해외광고,TV 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