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Female

소지섭,애프터스쿨 주연 열애설 사실이면 최강비쥬얼커플탄생!



소지섭,애프터스쿨 주연 열애설 사실이면 최강비쥬얼커플탄생!

대표 간지남 소지섭과 애프터스쿨 주연 열애설이 기사로 막 쏟아지고 있네요.
엠블랙 '지오'의 소개로 소지섭과 애프터스쿨 주연의 만남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그냥 카더라~ 통신이 아니라 여성 월간지 우먼센스 1월호에 정식 잡지기사로 나간다고 하죠.
우먼센스 기사에 의하면 애프터스쿨 '주연'은 친구들에게 소지섭을 '남자친구'라 칭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교제기간이 벌써 1년4개월 째라고 하죠.

우먼센스의 기사가 사실이면 새로운 스타커플의 탄생.
그리고 남자배우와 여자 아이돌가수라는 신조합에 둘 다 키가 크고 간지가 철철 넘치는
실제 소지섭, 주연 커플룩 하나하나가 패션아이템이 될 수 있겠네요.
소지섭과 주연 둘 다 패션감각이 남다르니...
우먼센스 근데 이거 사실이 아니면 그냥 소문이었다 하기에는 잡지사에 타격이 클 거 같은데
조금 기다려 보면 알 수 있겠죠..
소문이었던 원빈,소녀시대 수영 같은 경우인 지,
아니면 원빈,이나영 같은 경우인 지..
어쨌든 소지섭,주연 최강 비쥬얼 커플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소지섭 사진은 비비안 언더웨어 광고사진이고 주연은 일본 언더웨어 란제리 마루코 광고 사진입니다.
소지섭,주연 커플 같이 언더웨어 광고에 나오면 초초대박이겠네요.


P.S. 열애설 기사가 나간 후 소지섭 소속사에서 공식발표를 바로 해주었네요.
지오,주연 친한 동생,후배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발표했습니다. 지오,주연에게 어떤
피해가 가지 않기를 바란다는 내용도 들어가있군요.
역대 가장 빠른 입장발표네요... 최강비쥬얼커플은 신기루였네요..





소지섭의 비비안 광고 보시려면
[Korean Male] - 소지섭 비비안 광고 화보
[CF/Korean] - 소지섭,비비안(Vivien) 광고, 착용감 Free,프리모션 TV CF

애프터스쿨 주연의 일본란제리 마루코 광고 보시려면
[CF/Japan] - 애프터스쿨 '주연' 일본란제리 마루코 언더웨어 일본광고,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