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F/Korean

송중기의 달콤한 고백.비밀을 밝혀주세요



송중기의 달콤한 고백.비밀을 밝혀주세요

오늘 우연히 송중기의 달콤한 고백이라는 영상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비밀을 밝혀주세요. 바이럴마케팅의 일환으로 보이는데 영상만 받은지라 무슨 광고인지 전혀 모르겠네요.
분명 광고 티저영상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바이럴마케팅 같은데 뭔지 찾아볼려니 갑자기
배도 고프고,귀찮아지고, 뭐 그렇습니다.


그가 찾습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당신의 눈빛을....







눈빛이 아름다운 당신에게 보내는





중기의 달콤한 고백






송중기의 달콤한 고백  TV CF

이거 사람을 미치게 만드네요. 송중기가 말하려는게 뭔지.. 저 여자모델은 누군지..
이거 나 낚였네요.
오늘은 피곤하니 내일 지식검색에 물어봐야겠습니다.^^


 

 

 


배너광고를 갑자기 만났네요. 송중기님이

010-2809-0560 으로 전화를 달랍니다. 전화를 걸면 송중기가 뭔가 코멘트하면서 이벤트가 진행되겠는데요.
근데 한달 요금제 이제 1분 남아서 저는 못걸겠네요.^^
여러분이 전화 걸어서 뭔지 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혹 전화 걸었더니 유료요금 나오는 그런건 아니겠죠.
워낙 의심이 많은 1인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