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V/K-POP-여자가수

스피카 막내 김보형 '내가 미친년이야' 화보&MV



스피카 막내 김보형 '내가 미친년이야' 화보&MV

스피카 김보형의 싱글곡 '내가 미친년이야' 싱글앨범 자켓 사진에 이어지는 '내가 미친년이야' 뮤직비디오입니다.
스피카 김보형은 1989년 3월 31일생으로 스피카(SPICA) 활동 뿐만아니라 스피카 멤버중 솔로 활동을 병행중인 멤버죠.
김보형의 뛰어난 가창력을 볼 수 있는 건 그룹활동보다는 아무래도 솔로 활동이 더욱 낫겠죠.
요즘 여성 아이돌그룹 일명 걸그룹들은 유닛활동이 많은데 스피카 김보형은 깡있게^^ 솔로로 활동하네요.
김보형의 내가 미친년이야는 이효리 작사,작곡의 곡으로 이효리의 작곡 실력도 볼 수 있는 일석이조 노래입니다.
이효리의 작곡실력도 대단하네요. 호탕한 이효리답게 제목도 직설적인 제목을 정했네요.
스피카 막내 김보형이 대선배 이효리와 함께 작업한 화제의 곡 '내가 미친년이야'를 감상해보세요.







아래 사진은 개인적으로 김보형 셀카 사진중에 가장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무대에서도 그렇지만 일상이 이쁜 가수였군요




스피카 김보형 '내가 미친년이야' M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