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F/Western

앤더슨 실바,필립스 전기면도기 광고,깨알 재미가 있네요.



앤더슨 실바,필립스 전기면도기 광고,깨알 재미가 있네요.


UFC 미들급 챔피언 출신 브라질 MMA선수 앤더슨 실바(Anderson Silva)의 필립스 전기면도기 광고입니다.
깨알재미가 있는 앤더슨 실바의 광고입니다.
다양한 컷팅날로 어떤 스타일의 면도도 가능한 멀티기능을 앤더슨 실바가 재미있게 표현했는데
하나 하나 광고 내용을 보시면..아래에 // 주제는 스타일을 바꾸면 모든 것이 바뀐다.







앤더슨 실바! 어떤 스타일의 수염으로 면도를 할 지 고민을 하네요.
이렇게 한 번 깎아볼까?




멋지게 깎고 기분이 좋아져 오페라하우스에서 멋진 공연을 하는 모습을 상상해보네요.



왱! 또 이렇게 깍으면






영화 속에서 닌자들을 물리치는 액션배우같다는 생각을 하네요.




이렇게 깎아보니



이건 완전 예술가 포스네요. 이쁜 모델을 화폭에 담는 멋진 앤더슨 실바~






필립스면도기로 깎은 모습을 상상하며 면도를 시작하려고 하자..



현실은.... 부인이 나타나서 빨리 면도하고 저녁준비하라고 하고.
네 끽소리 안하고 대답하네요..




업체: 필립스
브랜드:필립스 전기면도기 멀티그룸
광고모델: 앤더슨 실바,Anderson Silva
타이틀: 스타일을 바꾸면 모든게 바뀐다.
온에어:2013년 6월
국가:브라질
장르:면도기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