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Male

엠블랙 승호,체리쉬 팬페이지 '봉사왕 아이돌' 등극



엠블랙 승호,체리쉬 팬페이지 '봉사왕 아이돌' 등극

봉사왕 아이돌 별명을 얻게 된 엠블랙 승호.
평소 해외봉사활동에 관심이 많았다는 엠블랙 승호, 이번 봉사활동은 엠블랙 팬페이지
체리쉬 멤버들이 엠블랙 승호의 생일을 맞아 캄보디아에 우물을 기증하기로 했다는 소식이비ㅏ.
체리쉬 멤버들은 2013년 6월에도 엠블랙 컴백 쇼케이스를 위해 준비했던
쌀 화환 100kg도 위안부 할머니들의 나눔의 집에 기부했던 일도 있다고 하네요.
요즘 아이돌의 과도한 생일선물이 가끔 문제가 되기도 하던데 체리쉬의 이런 과소비는
해도해도 미소를 짓게 하겠네요.
NGO단체인 월드쉐어도 우물기증 진행을 했다고 하네요.
팬페이지 체리쉬 한 번 가보아야겠습니다.^^

사진은 월드쉐어에서 제공했는데 체리쉬 멤버들이 찍은 사진처럼 보이네요.
우물소식을 듣고 나서 다시 보니 자~알 생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