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usic

오지은 요가 복장 몸매로 화제가 된 SBS스타뷰티쇼



오지은 요가 복장 몸매로 화제가 된 SBS스타뷰티쇼

오지은 요가 장면에서 나온 오지은의 요가복 몸매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네요.
SBS E!채널 '스타뷰티쇼'를 통해 오지은의 요가노하우가 지난 8월에 방송되었었는데요.
SBS E!스타뷰티쇼에서는 올 한 해 최고의  뷰티아이콘을 선정하는 스타 뷰티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차후 방송될 스타뷰티쇼에는 핫보디상에 최여진,지나가 후보에 올랐는데
이 뉴스를 계기로 스타뷰티쇼 출연자중 최고의 몸매에 오지은이 언급되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 스타뷰티쇼에는 자체발광 민낯상, 헬시 푸드상등 다양한 부문에서
SBS스타뷰티쇼를 빛낸 인물을 뽑는다고 합니다.
스타뷰티쇼를 빛낸 최고의 인물 중 하나인 오지은 요가편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