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Music

윤후 엄마,김민지 아빠 어디가! 출연 모습



윤후 엄마,김민지 아빠 어디가! 출연 모습

윤후 엄마,김민지,가수 윤민수의 아내 김민지씨가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베일에 쌓인 미모를 공개했습니다.
윤후 엄마 김민지 긴 생머리로 머리를 살짝 가려서 얼굴을 보기가 힘들었는데 이번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네요.
평소 김성주 아나운서의 아내 진수정은 케이블TV에 자주 출연해서 많이 알고 있고
지아 아빠 송종국의 아내 '박잎선'은 탤런트 출신이라 많이 봤었고
성동일 아내는 아침프로그램에서 자주 보여주어서 또 이분도 친근하죠.
성동일이 해피투게더에 출연해서 아내와 나이가 14세 차이이고
이한위는 부인과 19살 차이인데
성동일이 해피투게더에서 나는 아내와 결혼을 했고 이한위는 아내를 입양했다고 농담해서
빵 터졌었는데
그러니까 원래 베일에 가려져 잘 알려지지 않았던 분이 바로 윤후엄마 김민지와
이종혁 부인도 본 적이 없는데 이번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지 않았네요.

윤후 엄마 김민지 아빠 어디가! 출연 모습입니다.


윤후 엄마는 카메라에 제대로 잡혀도 저 긴 생머리와 수줍어하는 것 때문에 얼굴이 잘 안보여요.


윤휴가 여행 같이가자고 엄마한테 조를 때 마음 속으로 나도 졸랐다^^



























지아 엄마 송종국 아내 박잎선
배우 시절보다 살이 조금 찐 것 같은 느낌 말고는 여배우 시절 얼굴이 그대로 남아있네요.












김성주 아나운서 아내, 민국이 엄마.
케이블TV에서 많이 봐서 친근한 캐릭터네요. 은근 멘트도 재미있고..
아빠 어디가!에서도 라면스프 쓰자며 꺠알웃음을 줌..





성동일 아내분은 바로 이 분.
아들 성준이 엄마 성격을 많이 닮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