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Female

이사벨,팝페라 가수 구세군 활동중 1억 기부천사를 만나다.



이사벨,팝페라 가수 구세군 활동중 1억 기부천사를 만나다.

팝페라 가수 이사벨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어 구세군 자선냄비 활동을 펼치며
거리공연을 했는데 나중에 밝혀진 바에 의하면 이사벨의 거리공연을 보고
감동을 받은 한 분이 1억원을 기부했다는 훈훈한 소식입니다.
구세군 자선냄비 적십자에서 보통 진행했었는데 자원봉사자들이 명동,종로 등지에서
종을 치며 구세군 자선냄비를 두고 행인들의 모금을 독려하죠.
그 구세군 자선냄비 활동을 하며 팝페라 가수 이사벨이 거리공연을 펼쳤는데
거리공연을 본 한 익명의 기부자가 모금함에 돈을 넣고 사라졌는데
다음날 그 익명의 기부자는 1억원짜리 수표와 한 통의 편지가 있었다고 합니다.
50대 후반의 노신사가 이사벨의 공연을 보고는 자선냄비를 보며 눈물을 글썽이며
'신월동 주민'이라고 씌여진 봉투를 집어넣고는 바로 사라졌다고 합니다.
그 봉투 안에는 1억원 짜리 수표가 들어있었다고 합니다.
 
22일 이사벨이 재능기부 활동을 하며 부른 노래는 Time to Say Goodbye
My Eden, Memory 등을 노래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사벨이 천상의 목소리로 부른 그 노래를
팬덤 오브 오페라(Phamtom Of Opera)의 곡인 Think Of Me를 감상해보세요.
내가 행한 작은 노력이 다른 이에게는 기적이 될 수 있는 그런 대한민국의 연말 되겠습니다.
나는 대한민국을 사랑합니다. 그리고 구세군 모금함에 올해 단 10원도 기부안한 제 자신이 부끄럽습니다.
하지만 아직 올해 이틀이나 남았습니다.
부끄러운 내가 아니라 기분좋은 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